걸어가는꿈

[일제고사반대] 일진회보다 무서운 일등회

공현 2010. 7. 9. 03:30



풀빵닷컴에서 옛날에 만든 '추적60초'

그 중에서도 걸작인 "일진회보다 무서운 일등회"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능을 못 보면 꿈을 이루지 못하고
수학 문제를 잘 못풀면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못하게 되는 오늘날의 현실이
점점 더 큰 문제를 만들어가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학생들이 주입식 교육이 자유로워지고 눈치보지 않고 저마다의 성적을 뽐내는 날이 올까요"


NO TEST, NO LOSER!

:줄세우기 경쟁이 없다면 패배자도 없다!

일제고사 경쟁교육반대 청소년행동
2010.07.09. 금  /  저녁 6:30  /  서울청계광장
(정확히는 청계광장 옆 파이낸스 센터 앞! 인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