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어가는꿈

개인적 욕심으로 추진하는 청소년인권활동가들 글 모으기!!

공현 2009. 2. 9. 03:07


제가 그냥 개인적으로 추진하려고 생각 중인 건데요 ㅎㅎ


2007년 말 ~ 2009년 1월까지
청소년인권활동가들이 여기저기에 쓴 원고들(대외적인 것이든 대내적인 것이든)을 모으고 있어요.

뭐 기자회견문 같은 것일 수도 있지만...
일단은 개인 명의로 나간 원고들을 우선적으로 하려고 하고
기자회견문이나 성명서 같은 것도 보너스로?



  여러 활동가분들이 협조 좀 해주세요 ㅎㅎ

특별히 기준이 있는 건 아니고 청소년인권운동의 과정에서, 또는 청소년인권운동을 위해, 청소년인권운동과 관련되어서 쓴 원고면 되는데요.

스스로 판단하기에 공개되어서는 안 된다거나 지나치게 대내적이거나 사적인 기록은 제공하지 않으셔도 뭐 ^^;
일단은 그런 것도 모두 모으고 싶지만요.


모아서 어디 쓸 거냐 하면;;
딱히 쓸 곳이 있는 건 아니고... 좍 모아서 pdf 파일 같은 걸로 해서 웹자료집이랄가 그런 식으로 만들어보려구요. 혹시 여유가 생기면 손으로 소량 복사해서 자료집이라도 만들어보고 ㅎㅎ;


좀 협조해주세요.~~~~~~


글을 모아서
taekyoon73@hanmail.net 또는 emptyyoon@naver.com 이 둘 중 하나로 보내주시면 돼요@_@
직접 파일로 만들어서 보내주시기가 귀찮으시면
그냥 어느 매체에 언제 어떤 글을 썼는지만이라도 알려주시거나 링크만 보내주시면 알아서 다운 받아 볼게요.



기다릴게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