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어가는꿈

청소년운동과 고등학생운동 역사적 만남 - 《인물로 만나는 청소년운동사》 출간 기념 토크 콘서트

공현 2016. 10. 19. 15:37



출간 기념 행사를 겸해서 토크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제목은 이런데, 청소년운동에 좀 더 무게중심이 가 있을 것 같고, 소소하게 이야기 나누려고 합니다.

청소년운동이나 고등학생운동을 하셨던 분들이 많이 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청소년운동과 고등학생운동 역사적 만남
- 《인물로 만나는 청소년운동사》 출간 기념 토크 콘서트

11월 5일 토요일 오후 3시 ~ 6시
서울 블루스퀘어(삼성전자홀) 3층 북파크
(지하철 6호선 한강진역)

인사 윤가현 (《인물로 만나는 청소년운동사》 인터뷰 참여자)

사회 공현 (《인물로 만나는 청소년운동사》 공저자)

이야기손님
배경내 (인권교육센터 들 활동가)
혜원 (청소년활동기상청 활기 활동가)
정용주 (《오늘의 교육》 편집위원장, 염경초 교사)

《인물로 만나는 청소년운동사》 출간을 기념하며
청소년운동의 어제와 오늘의 이야기하고
청소년운동의 역사와 고등학생운동의 역사를 엮어 보는 토크 콘서트.
많은 사람들이 함께 이야기를 보태, 재미있는 자리가 되길 기대합니다.

* 청소년운동과 그 역사 이야기에 중점을 두고 이야기하면서 그 전 시대 고등학생운동의 기억과 지금의 청소년운동은 어떻게 만날 수 있는지 모색하는 자리로 만들려고 합니다.

주최
교육공동체 벗, 청소년활동기상청 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