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나는꿈

살고 싶다 쉬고 싶다 웃고 싶다 놀고 싶다 걷고 싶다 뛰고 싶다 난 살고 싶다

공현 2008. 8. 25. 16:42
살고 싶다

             헐랭이밴드
             낮은2해


내가 이대로 있을 수 없다는 불안감
무언가 상실되는 생각들
결국 쓰러지고 마는 무수한 집착
변해버린 욕망도 내겐 이젠
노동하는 사람조차 생기를 잃고
농사짓는 사람조차 생명을 잊고
생존하는 사람조차 의미를 잃고
죽어가는 사람들은 늘어만 가고

살고 싶다 쉬고 싶다
웃고 싶다 놀고 싶다
걷고 싶다 뛰고 싶다
난 살고 싶다

살고 싶다 쉬고 싶다
웃고 싶다 놀고 싶다
걷고 싶다 뛰고 싶다
난 살고 싶다

거짓말이라도 느낄 수 없다면
이 순간이라도 계속될 수 있다면
내가 지금 하고 싶은 작은 것들이 계속되길 바래
내가 아는 작은 사람들의 세상이 행복해질 수 있길 바래

살고 싶다 쉬고 싶다
웃고 싶다 놀고 싶다
걷고 싶다 뛰고 싶다
난 살고 싶다

살고 싶다 쉬고 싶다
웃고 싶다 놀고 싶다
걷고 싶다 뛰고 싶다
난 살고 싶다

내가 지금 하고 싶은 작은 것들이 계속되길 난 바래
내가 아는 작은 사람들의 세상이 행복해질 수 있길 바래


살고 싶다 쉬고 싶다
웃고 싶다 놀고 싶다
걷고 싶다 뛰고 싶다
난 살고 싶다

살고 싶다 쉬고 싶다
웃고 싶다 놀고 싶다
걷고 싶다 뛰고 싶다
난 살고 싶다

난 살고 싶다 난 살고 싶다
난 살고 싶다 난 살고 싶다
난 살고 싶다 난 살고 싶다
난 살고 싶다 난 살고 싶다

살고 싶다 쉬고 싶다
웃고 싶다 놀고 싶다
걷고 싶다 뛰고 싶다
난 살고 싶다

살고 싶다 쉬고 싶다
웃고 싶다 놀고 싶다
걷고 싶다 뛰고 싶다
난 살고 싶다

난 살고 싶다 난 살고 싶다
난 살고 싶다 난 살고 싶다
난 살고 싶다 난 살고 싶다
난 살고 싶다 난 살고 싶다

(난 살고 싶다 난 살고 싶다
난 살고 싶다 난 살고 싶다
난 살고 싶다 난 살고 싶다
난 살고 싶다 난 살고 싶다)




이 노래 다운로드나 들을 수 있는 곳은 어디려나 --;
옛날 컴에는 어찌어찌 찾아서 다운받아서 있었는데...



에휴 살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