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가는꿈

우월한 좌우익구별법 44가지

공현 2010. 5. 10. 02:13

출처는 올인코리아

다함께 만들어본 좌우익 구별법 44가지

적을 눈앞에 두고 하는 민주주의는 망국이다

 

라는 기사입니다. 거기 트래픽 올려주긴 싫지만 이건 원문을 꼭 보셔야 해서!



 7.우익은 아침 눈을 뜨면 父母를 생각하여 전화기를 들지만 좌익은 부모보다 김정일 장군의 安否(안부)부터 묻는다.

8.우익은 정정당당하게 정면에서 좌익을 꾸짖지만, 좌익은 뒤에서 몰래 고발하거나 作黨(작당)을 하여 음해한다.

9. 우익은 '보수꼴통'이라고 해도 덤덤해 하지만, 좌익은 '빨갱이'라 하면 게거품을 물고 대든다.

41. 좌익은 하늘을 두려워 할줄 모르나 우익은 하늘을 두려워 할 줄 안다.






.... 우월하다. 이렇게 우월한 아스트랄함은 처음이다...

자유교원노조라는 데가 이런 데... 인 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한밤중에 너무 웃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읽는데 윤성호 감독의 「우익청년 윤성호」가 생각났다.

"남자랑 하는 놈도 빨갱이고 여자랑 하는 놈도 빨갱이고 안 하는 놈도 빨갱이다."

「우익청년 윤성호」는

이리로 들어가셔서 보시라

http://toxicalice.tistory.com/1089



이 글을 읽다보면 어쩔 수 없는 마초성- '좌우익'을 '남성'으로 전제하고 있다는 것을 43번 항목에서 읽을 수 있다.